더 기어샵,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오픈

사진=㈜넬슨스포츠

㈜넬슨스포츠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더 기어샵 (THE GEAR SHOP)’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이 10월 31일 화요일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5층에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더 기어샵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기존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내 아크테릭스 POP-UP으로 운영 중이던 매장에서 ㈜넬슨스포츠에서 전개하는 브랜드들을 추가해 다양한 상품을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새롭게 더 기어샵 스토어로 리뉴얼 오픈한다.

 

‘더 기어샵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청량리 점 내 약 30평(102.21m²) 규모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장비부터 라이프스타일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상품군을 판매한다. 더 기어샵 스토어는 성수점과 북한산성점, 롯데백화점 평촌점,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점,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 이은 6번째 매장이다.

 

더 기어샵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는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인다. 캐나다 최상급 활동복과 장비 브랜드로 대표되는 ‘아크테릭스’와 이탈리아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스카르파’, 미국 콜로라도 스팀보트에서 시작된 백패킹 전문 브랜드 ‘빅 아그네스’, 미국 캠핑, 백패킹 테이블 웨어 및 식기 용품 브랜드 ‘지에스아이아웃도어스’ 등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용품과 의류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또한 각 브랜드의 23F 시즌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클라이밍, 하이킹, 트레일러닝, 백패킹, 캠핑에 이르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더 기어샵 매장을 전개하는 ㈜넬슨스포츠 관계자는 “기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제품만이 아닌 더 나아가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용품과 의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소개하는 매장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 기어샵은 10월 31일부터 구매 고객 대상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30/50/7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아크테릭스 로고 스카프’, ‘아크테릭스 키링’, ‘고어텍스사의 리사이클링 백팩’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본 프로모션은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고 더기어샵 측은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