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욕실·주방 인테리어 기업 조이포라이프에서 오늘(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블랙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이포라이프 블랙프라이데이 ‘블랙 기획전’은 브랜드 자사몰에서 진행되는 행사로 콜러(KOHLER), 하벤(HAVEN), 플로바(FLOVA) 등 럭셔리 욕실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65% 할인한 특별 혜택으로 제공한다.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세면수전, 세면기, 휴지&수건걸이, 양변기 등 조이포라이프에서 인기가 높은 다양한 상품 중 블랙 컬러로 제작된 품목만 선별해 나만의 블랙 테마 욕실을 완성해 볼 수 있도록 한점이 특징이다.
모던한 디자인의 콜러(KOHLER) 타우트 탑볼 세면수전 및 고급스러운 블랙 무광 타입의 자쿠아(JAQUAR) 탑볼 세면기, 오튼(ORTON) 탑볼 세면수전 등 세 가지 상품은 기존 판매가보다 30~37% 낮은 이벤트가로 적용된다. 또한 특별한 블랙 컬러의 브라슨 양변기는 22% 할인가로 구성되며, 액세서리 제품인 플로바(FLOVA)의 문라이트 휴지걸이와 수건걸이는 35% 할인된 특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하벤(HAVEN)의 반매립 세면기는 65%의 할인율이 적용돼 선보이며 개인 맞춤 샤워가 가능한 콜러(KOHLER)의 어바니티 3way 레인 샤워수전은 53%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조이포라이프 관계자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욕실을 꾸며볼 수 있도록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그동안 눈여겨보던 블랙 컬러의 욕실 아이템이 있다면 조이포라이프의 기분 좋은 혜택으로 알뜰한 쇼핑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조이포라이프에서 오픈한 공식몰은 고급 욕실 및 주방 인테리어 브랜드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 안전한 배송, 설치 및 A/S까지 소비자 중심의 스마트하고 편리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전문몰"이라며 "공식몰 신규 가입시 5% 즉시 할인 쿠폰 지급 혜택을 주며,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