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이루밍 스터디카페 측은 지난 22일 하남미사 1호점을 론칭하고 본격적인 영업을 알렸다.
해당 업체 측에 따르면 공부에 집중되는 감성녹인 공간 설계와 점주들이 고민없이 운영하도록 지속적인 운영·서포트하는 본사 시스템을 구축한 점이 타 업체와 차별성이다.
지역적 특성과 해당 공간에 맞춘 설계와 기존 스터디 카페에서 제공하지 않았던 서비스로 브랜딩을 지속하며 학업과 업무에 집중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방침이다.
이루밍 스터디카페는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공간의 혁신을 시도했다.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는 멀티존, 조용하고 집중적인 공부를 위한 포커스존을 제공한다. 해당 공간들을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필요에 따라 적절한 환경을 선택할 수 있다.
휴게를 할 수 있는 카페라운지에서는 고급 원두 커피와 다과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학습 및 업무 도중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또한 4인 스터디룸을 통해 그룹과외 및 그룹스터디 역시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
더불어, 이루밍 스터디카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 입구에 무인존을 통해 24시간 이용 가능한 무인복합기와 및 포토인화기를 이용할 수 있다. 이 기기를 통해 인쇄, 복사, 스캔 작업 및 네컷 사진, 증명사진 인화 등이 가능하다.
이루밍 스터디카페는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1월 말까지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루밍 스터디카페 이정연 대표는 “이용객들의 성취와 점주님의 성공을 위해 본사 차원에서 차별화된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주식회사 이루밍은 결이 같은 사람들이 모여서 만든 법인회사로 무인 공간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드리고 있다.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 창업주분들의 성공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