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유로스 2024 캡슐 컬렉션’…레버쿠젠 조나단 타와 협업

독일 태생의 글로벌 럭셔리 패션 하우스 MCM이 이번 여름 독일에서 30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세계적인 유럽 축구 대회를 기념한 ‘MCM 유로스 2024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MCM 유로스 2024 캡슐 컬렉션’은 뮌헨의 에너지와 MCM의 헤리티지에 대한 찬사를 담아 럭셔리 패션과 스포츠 열정을 결합한 6개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백팩과 위켄더 등이 포함된 독특한 컬렉션 제품들은 재미있는 축구 유니폼과 축구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로레토스 패턴과의 혼합이 잘 어우러진다.

 

이번 컬렉션은 올해 독일 분데스리가 우승팀 바이엘 04 레버쿠젠의 수비수 ‘조나단 타’와 함께했다. 새로운 방법이나 관점을 제시하는 진보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동하는 진취적인 매버릭스들을 위해 자유에 대한 열망을 지향하는 활동을 펼쳐온 MCM과 이 시대의 매버릭스를 대표하는 ‘조나단 타’가 만났다.

 

과거 ‘조나단 타’가 첫 급여로 MCM 스타크 백팩를 구매한 것이 인연이 되어 성사된 이번 컬렉션 화보는 미래를 만들고 독창적인 성격을 형성하려는 MCM의 추진력과 ‘조나단 타’의 두려움 없는 강인한 눈빛을 담아냈다. 캠페인 촬영을 통해 ‘조나단 타’는 “나만의 현실을 창조하고 내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다”고 전하며 MCM 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영감을 주는 자신감과 결단력을 선보였다.

 

또한 MCM은 과거 글로벌 축구 스타들에게 특별 제작하여 헌정했던 맞춤형 백팩 중 일부를 모티브로 하여 독일, 프랑스, 스위스, 포르투갈, 한국, 브라질 등 주요 선수들이 속한 6개국을 대표하는 6개의 한정판 백팩도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이 스페셜 에디션 백팩은 유럽에서만 판매된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