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주), 소방히어로 23호 선정 감사장 전달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한국노총 소속 전국소방안전공무원 노동조합과 함께 선정하는 소방히어로 23호를 선정했다. 주인공은 강원도 속초소방서 119구조대 신형진 소방장. 16일 강원도 속초시에 위치한 속초소방서를 찾아 감사장과 타이어 교환권을 전달했다.

 

신형진 소방장은 2013년 12월 공군부사관에서 소방공무원으로 입문 후 현재까지 119구조대에서 근무하고 있는 소방공무원이다. 신 소방장은 강원도 동해 최전방 고성소방서와 속초소방서 119구조대에서 근무 중이다. 지금까지 재난현장 인명구조와 실종자 수색과 구조대원으로서 필요한 모든 교육을 수료했다. 지금도 끊임없는 노중이며 2019년 상반기 고성소방서 ‘자랑스런 소방인’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신형진 소방장은 “타이어뱅크 소방히어로에 선정되어 영광”이라며 “더 열심히 하라는 격려라 생각하며 더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타이어뱅크(주)는 ESG경영활동의 일환으로 전국 소방안전공무원 노동조합과 업무협약을 통해 매월 전국의 소방관들을 대상으로‘소방히어로’를 선정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