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토지신탁, ‘삼문 시그니처 웰가’ 분양

사진=삼문 시그니처 웰가

대한토지신탁이 밀양 삼문동에 교통·교육·생활·자연 4박자를 갖춘 하이엔드 시그니처 단지 ‘삼문 시그니처 웰가’를 공급중이라고 30일 밝혔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는 경남 밀양시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0층, 4개동, 총 232세대가 전용면적 84㎡ 로 조성된다.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단지는 밀양 삼문동에 위치해 교통은 물론 직주 근접, 학군등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배경으로 들어선다. 특히 주변 밀양강과 시내를 바라볼 수 있는 옥상 조망휴게 공간은 탁트인 시야를 확보하며 ‘뷰’의 차이를 더했다. 또한 다양한 수변 공원에서 수변 힐링생활은 물론 차별화된 커뮤니티가 장점이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는 우수한 교육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도보 통학이 가능한 미리벌초와 밀양초등학교, 밀양중학교, 밀양고등학교, 밀양여중이 인접해 있으며 삼문동 중심 상권에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주요 생활인프라도 주목된다. 단지 주변의 대형 마트인 홈플러스 외 다양한 마트가 있고 밀양병원, 나노병원 등 대형병원, 금융기관은 물론 창원지방법원, 창원지방검찰청, 밀양시청 등 주요 관공서가 인접해 있어 각종 편의시설 및 주요 생활서비스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에 인접한 밀양대로, 미리벌로를 통해 밀양 주요 지역과 연결이 편리하며 남밀양IC로 중앙고속도로(부산-대구)와 접근이 빠르다. KTX 밀양역, 중앙고속도로, 나노대교, 밀주교, 남천로 등 사통팔달의 교통로는 밀양나노융합 국가산단, 제대농공단지, 부북특별농공단지, 사포일반산업단지로 출퇴근이 용이하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는 단지 내 특화설계, 시설도 눈길을 끈다. 밀양시에서 2번째로 지상에 주차장이 없고 주차대수도 밀양시 최대 1.5:1로 넉넉한 주차 설계를 적용했다. 그리고 각 동에 밀양강과 시티 조망이 가능한 옥상 휴게공간을 조성하고 레저용품, 계절용품 등 보관이 가능한 세대 창고로 넉넉한 수납 공간을 제공한다. 다양한 연령층의 입주자를 위해 스크린골프장, 피트니스, 맘스테이션, 맘스라운지, 시니어클럽 등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된다.

 

또한 아파트를 둘러싼 6.2km수변공원과 인근에 위치한 밀양파크골프장. 장미공원, 밀양강둔치, 밀양아리랑길1코스 등 밀양강변의 공원들을 통해 강변 힐링생활이 가능하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설명이다.

 

주변 개발에 따른 환경변화도 돋보인다. 사업지가 위치한 삼문동 일대에 2024년 5월 165만 6000㎡ 규모의 밀양나노융합국가산업단지가 개발되어 삼양식품 제2공장, CJ의 스마트 물류센터와 함께 100여개 기업이 입주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12월 밀양~창녕고속도로가 개통될 예정이다.

 

삼문 시그니처 웰가의 견본주택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 또는 방문시 계약금까지 무이자 대출 조건 등 특별한 혜택에 대해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