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메이징HRD, 청년 취업 고민 타파 토크콘서트 오는 21일 개최

남양주시가 주최하고 엄메이징HRD와 경복대학교가 주관하는 '청년 취업 고민 타파 토크콘서트'가 오는 21일 남양주시청 다산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지역 청년들에게 취업과 창업 정보를 제공하고, 현실적인 문제 해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엄메이징HRD는 기업 교육과 취업 컨설팅을 전문으로 하는 기관으로, 청년 대상 교육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이 기관은 청년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 및 창업 관련 콘텐츠를 준비해 청년들의 성공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는 '면접왕 이형'으로 유명한 유튜버 이준희가 메인 연사로 나선다. 이준희 강사는 58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콘서트에서 면접과 취업 관련 실전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그의 강연은 현실적인 조언을 통해 청년들의 고민을 해결하고 취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주최 측은 밝혔다.

 

주광덕 남양주시장도 행사에 참석해 청년들에게 격려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주 시장은 청년정책과를 신설한 이후 다양한 지원 정책을 추진해 왔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남양주 청년들의 미래에 대한 지원 의지를 재차 밝힐 예정이다.

 

행사는 강연과 Q&A 세션 외에도 네트워킹 시간을 포함하고 있다. 푸드트럭이 마련된 자리에서 청년들은 강연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서로 교류하며 실제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엄메이징HRD의 엄용준 대표는 “이번 행사가 청년들이 취업과 창업에 실질적인 정보를 얻고, 미래를 설계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남양주시가 주최하고 경복대학교, 엄메이징HRD가 주관하며 청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기회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행사 진행은 남양주시 문화교육국 청년정책과의 김소라 팀장과 엄메이징HRD 엄용준 대표가 맡아 품격 있는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청년정책과로 문의 가능하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