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제4회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 창의성편 개최 및 참가자 모집

사진=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이 '제4회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 창의성편'의 개최를 알리며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10월 1일 오후 1시 30분 경남이스포츠경기장에서 진행되며, ZOOM을 통한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K-기업가정신은 한국형 기업가정신으로, 1세대 창업자들의 혁신 성장에 기반하여 정의된 개념이다. 이 행사는 진주 K-기업가정신 국제 포럼의 세션 중 하나로 편성돼 있다.

 

주강연자인 데일리호텔 창업자 신재식 대표는 '창의적 도전의 비밀, 비움과 멈춤'이라는 주제로 창의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발전 방안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참가자들과의 질의응답 및 토론이 진행된다.

 

이 행사는 CEO와 예비 창업가를 포함하여 창업과 경영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신청은 K-기업가정신 토크콘서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은 K-기업가정신센터 운영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K-기업가정신센터는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경남 진주에 위치한 옛 지수초등학교를 리모델링해 설립한 기업가정신 전문 연수원으로 지금까지 총 4653명의 교육생을 배출한 바 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과 협력해 K-기업가 정신의 확산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토크콘서트 시리즈는 그 일환으로 마련됐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