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의료기, 신제품 ‘엔라이프 미니 세라믹 매트’ 론칭

 사진=누가의료기

누가의료기에서 온라인 전용 신제품 ‘앤라이프 미니 세라믹 매트’를 론칭하고 누가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오직 누가몰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정품 구매 고객에게 여성용 손목보호대를 무료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입 후 포토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큐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엔라이프 미니 세라믹 매트’는 동절기 집, 회사, 캠핑장 등 언제 어디서나 따뜻함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를 위해 개발한 온열매트다. A4 용지보다 조금 더 큰 크기와 500g의 가벼운 무게로 가방에 쏙 넣어 어디든 휴대할 수 있다. 보조배터리를 연결하면 무선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원버튼 리모컨을 이용해 간편하게 가동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사진=누가의료기

또한 누가의료기만의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1,135℃의 고온에서 소성, 연마한 세라믹 스톤을 고르게 배치하여 40~50℃의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정확도 높은 정온 기술과 세라믹만의 효과가 더해져 보다 따뜻한 느낌을 제공한다.

 

전자파, 라돈, 폼알데하이드 등 유해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으며 은은하고 따뜻한 원적외선 복사열을 발열하여 온열 방석이나 찜질팩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누가의료기 관계자는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손목, 발목, 등, 허리 등의 찜질을 희망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 자매품인 ‘N라이프 소파 매트’도 곧 출시할 예정이므로 많은 사랑과 관심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