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뱅크, ‘아기낳고 벤츠타자’ 당첨자 축하행사 진행

 

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지난 진행 중인 출산 장려캠페인 ‘아기낳고 벤츠타자’ 3회차 1등인 이석하씨 부부의 당첨을 축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는 지난 25일 오후 4시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본사에서 진행됐다.

 

3회차 1등 당첨자인 이석하씨는 지난 8월 16일 대구광역시 태전동에 위치한 타이어뱅크 칠곡점에서 타이어를 교체 했다. 교체하며 출산장려캠페인에 참여해 50%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이벤트에 응모했고, 지난 10월 13일 진행된 3회차 추첨에서 1등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었다.

 

‘아기 낳고 벤츠 타자’ 3회차 1등 당첨자인 이석하씨는 “가족들과 차량이 이용이 많아 안전을 고려해 타이어뱅크에서 타이어를 교체했는데 안전도 챙기고 너무나 큰 행운도 얻었다”며“두 아이 덕분에 큰 행복을 느끼는 요즘 이벤트 1등까지 당첨돼 두배로 행복감을 느낀다”고 전하며 이벤트를 기획한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과 임직원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타이어뱅크 김정규 회장은 “저출산 위기에 빠진 우리나라를 위해 큰일을 하셨다”며“ 1등 당첨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인사를 건넸다.

 

한편, 이석하씨 외에도 10월 13일 진행된 추첨에서는 2등 LG 에어로타워 3명, 3등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5명 등 총 9명이 당첨자로 선정되는 행운을 얻은 바 있다. 타이어뱅크의 2024 행복프로젝트는 올 연말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등 벤츠(총 9대, 회차 당 1명), 2등 LG 에어로타워(총 27대, 회차 당 3명), 3등 다이슨 헤어드라이어(총 45대, 회차당 5명)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타이어뱅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