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코리아, 새로워진 전자담배 ‘에어릭스S’ 오는13일 출시 예정

사진=제이코리아

제이코리아는 오는 13일 새로워진 전자담배인 ‘에어릭스S’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에어릭스S’는 견고하고 안전한 디바이스 형태로 제작돼 기존 시장에서 판매되던 에어릭스 대비 다방면에서 개선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됐으며 더욱 선명하고 진한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릭스S는 안정적인 베이핑을 위한 11단계의 구조 층으로 구성돼 내부 노출 및 결로를 방지했으며 9겹의 코튼과 녹슬지 않는 스테인리스 스틸을 통해 누수를 최소화했다. 또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컴팩트한 사이즈와 그립감을 충족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에어릭스S’ 팟은 안정성이 검증된 HIGH, SALT 두가지 합성니코틴을 사용했고 국내생산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또한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해 니코틴 종류를 선택할 수 있다.

 

에어릭스S 디바이스는 화이트, 블랙, 핑크 블라썸, 타로 밀크, 미드나잇 블루, 프림로즈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 예정이고 팟의 경우 HIGH는 17종, SALT는 22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제이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에어릭스S’는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 개선한 제품으로 색상이나 맛의 선택에 있어 폭을 더욱 넓혔다”며 “무엇보다도 사용자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만족감있게 사용할 수 있다. 앞으로도 제이코리아는 항상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공급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코리아는 2022년 7월에 설립된 전자담배 액상 및 디바이스 제조 업체로, 국내 액상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바 있다고 밝혔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