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페이먼츠, 웰컴페이카드 출시 시념 프로모션 진행

웰컴금융그룹의 계열사인 웰컴페이먼츠는 삼성카드와 제휴를 맺고 충전형 선불카드인 ‘웰컴페이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웰컴금융그룹의 계열사인 웰컴페이먼츠는 삼성카드와 제휴를 맺고 충전형 선불카드인 ‘웰컴페이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웰컴페이카드는 충전형 선불카드로 웰컴페이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웰컴페이카드는 신용카드, 휴대폰 계좌이체, 편의점 등에서 충전할 수 있으며, 충전한 웰컴머니는 온라인 마켓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웰컴페이카드는 연회비 0원, 소득공제 30% 혜택이 적용돼 신규 카드 발급 시, 연회비 부담을 줄였다.  

 

웰컴페이먼츠는 웰컴페이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웰컴페이먼츠는 웰컴페이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2000명에게는 5000웰컴머니 지급하고, 1만원 이상 첫 결제 시 1000웰컴머니를 준다. 프로모션 혜택을 모두 받으면 최대 6000웰컴머니를 적립할 수 있다. 

 

웰컴페이먼츠 관계자는 “웰컴페이 고객에게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웰컴페이 첫 번째 카드를 출시했다”며 “웰컴페이카드를 시작으로 웰컴페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웰컴페이먼츠는 지난 10월 웰컴저축은행과 함께 웰컴머니로 ‘웰뱅하자 정기적금’을 납입할 수 있는 제휴서비스를 오픈했다. 웰컴페이 앱에서 전용계좌로 충전 시 충전금액의 2%를 웰컴머니로 추가 지급해 최대 연4만4000웰컴머니를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는 내년 12월까지이다.

 

이주희 기자 jh224@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