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한국후지필름BI)이 전국 5개 도시에서 ‘디지털 전환 시대 중장기 성장 전략 세미나’를 연다고 12일 밝혔다. 중소기업 경영진과 실무자를 대상으로 주요 과제를 분석하고, 이를 해결할 수 있는 성장 전략을 제시하는 자리다.
오는 19일 경기 수원시를 시작으로 다음달 9일 대구, 14일 부산, 15일 대전, 16일 인천서 차례로 열릴 이번 세미나에서 한국후지필름BI는 디지털 전환(DX) 트렌드에 따른 중소기업의 핵심 과제를 진단하는 동시에 자사의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해결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첫 번째 세션에서는 기업 내 커뮤니케이션, 협업, 보안과 관련된 사례 영상을 통해 주요 이슈를 점검하고 참여자들의 토론을 진행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고객이 한국후지필름BI의 솔루션을 활용해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한 다양한 사례를 소개한다. ‘DX 워크 프로세스’, ‘협업 플랫폼(FUJIFILM IWpro) 기반 전원 설계’, ‘UC Package를 활용한 스마트 워크플레이스 구축’, ‘커뮤니케이션 툴 도입’, ‘RPA 도입 통한 인건비 절감’, ‘원스톱 IT 통합 관리 서비스 ‘IT 엑스퍼트 서비스’, ‘제로 트러스트 보안 구축’ 등이다.
세미나 장소는 각각 수원상공회의소, 대구상공회의소, 인천 송도컨벤시아, 한국후지필름BI 쇼룸 라이브오피스 부산, 대전 한국무역협회다. 참석 신청법 등 자세한 정보는 한국후지필름BI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미나 현장 참석자 및 솔루션 상담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인스탁스 카메라, 스타벅스 텀블러 세트, 가습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중소기업이 직면한 다양한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질적인 솔루션과 성공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라며 “한국후지필름BI는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성공을 지원하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 차별화된 솔루션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