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 선보여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 사진=AHC

카버코리아의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신제품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을 2024년 1월 1일 첫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은 누적 판매 1억개를 돌파한 AHC 아이크림의 핵심 노하우를 담아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시즌 2로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크림으로, 동안 피부의 핵심인 이마, 눈꼬리, 눈밑, 입꼬리, 입가 끝(볼근), 턱 라인 피부에 이르는 6각존 피부를 집중 리프팅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144년 연구로 탄생한 글로벌 피부 리프팅 특허 성분 Elevastin™(엘레바스틴)을 함유해 피부 코어부터 탄탄하게 케어해주고, 6가지 콜라겐이 배합된 인체 동일배열 콜라겐6™이 함유된 아이크림이 피부 밀도를 채워 얼굴 전체 주름까지 개선해준다. 여기에 아이크림 한 통에 항산화 효과가 있는 다마스크장미 꽃수가 가득한 로즈 앰플을 3병 함유했다.

 

또한 초미세관, 초고속에 초고압 진공 압축을 더해 4번 압축한 공법으로 모공의 1/1200 크기로 더 작아진 초미세입자가 2.5배 더 깊이, 더 빠르게 흡수돼 피부 리프팅 효과를 전달한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제형이 나오는 토출구에는, 3차에 걸쳐 45가지 이상 테스터 거쳐 피부 굴곡을 생각해 최적의 각도로 개발한 콤파스 팁을 적용해 어떤 각도에도 부드럽게 바를 수 있을 뿐 아니라 누구나 손쉽게 리프팅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6각존 스킨 코어 리프팅 케어를 해주는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은 새해 첫날인 2024년 1월 1일 오전 8시 15분과 오후 8시 45분에 CJ온스타일에서 첫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현재 CJ온스타일 웹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이 가능하다.

 

1월 2일에는 롯데홈쇼핑에서 오후 1시 35분과 오후 9시 45분 론칭 방송을 진행하며, GS홈쇼핑은 3일 오전 7시 15분과 오후 7시 35분, 홈앤쇼핑은 4일 오전 8시 15분과 오후 8시 45분, 현대홈쇼핑은 7일 오후 2시 55분과 11시 50분에 걸쳐 새해 첫 주에 5개 홈쇼핑사에서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