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물티슈 베베숲, 19일 배민쇼핑라이브 첫 방송 진행

사진=베베숲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베베숲이 오는 19일 오후 12시부터 한시간 동안 ‘배민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는 배달의 민족의 ‘배민쇼핑라이브’ 시청자들에게 베베숲의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마련됐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베베숲은 방송을 통해 프리미엄 물티슈 ‘시그니처 라인’을 비롯해 1인 가구를 겨냥한 저평량 생활 물티슈 ‘베이직’까지 다양한 제품을 라이브 단독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여기에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1만 5000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첫 방송을 기념해 라이브 중 제품을 구매하고 댓글로 구매 인증한 고객 중에서 추첨을 통해 3천원 추가 할인 쿠폰(10명)과 항균 작용 손세정 물티슈 1박스(10명)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아이를 키우는 가정부터 1인 가구까지 고객 니즈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 편의와 수요를 고려한 차별화된 혜택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