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칭)상도동 약수터지역주택조합, ‘상도 신일 해피트리’ 조합원 모집

(가칭)상도동 약수터지역주택조합이 ‘상도 신일 해피트리’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상도 신일 해피트리는 상도초가 가까운 초품아 단지로 국사봉중학교로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주변으로 신상도초 당곡중, 당곡고, 구암고 등 초·중·고교가 밀집해 있으며 단지 인근으로 동작도서관, 노량진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상도 신일 해피트리는 상도근린공원공원, 국사봉이 가까이 있으며 단지 인근에 7호선 장승배기역, 상도역이 있고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한강대교, 상도로 등 서울 주요 노선으로 진입이 용이하다. 인근에 서부선 경전철(예정)이 개통되면 교통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과 하나로마트, 보라매병원, 국사봉숲속작은도서관 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가 위치하는 동작구는 노량진 일대 개발계획과 동작구 종합행정타운(예정)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서울 동작구 상도동 일원에 들어서는 상도 신일 해피트리는 총 216가구(예정) 규모로 전용면적 59A㎡, 59B㎡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4베이(일부세대)를 기본으로 주방특화 설계를 도입했으며 드레스룸·펜트리(일부세대) 등 수납공간이 마련됐다. 주택홍보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