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칭)상도동 약수터지역주택조합이 ‘상도 신일 해피트리’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조합원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상도 신일 해피트리는 상도초가 가까운 초품아 단지로 국사봉중학교로 도보통학이 가능하고 주변으로 신상도초 당곡중, 당곡고, 구암고 등 초·중·고교가 밀집해 있으며 단지 인근으로 동작도서관, 노량진 학원가도 이용할 수 있다.
상도 신일 해피트리는 상도근린공원공원, 국사봉이 가까이 있으며 단지 인근에 7호선 장승배기역, 상도역이 있고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한강대교, 상도로 등 서울 주요 노선으로 진입이 용이하다. 인근에 서부선 경전철(예정)이 개통되면 교통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과 하나로마트, 보라매병원, 국사봉숲속작은도서관 등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가 위치하는 동작구는 노량진 일대 개발계획과 동작구 종합행정타운(예정)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서울 동작구 상도동 일원에 들어서는 상도 신일 해피트리는 총 216가구(예정) 규모로 전용면적 59A㎡, 59B㎡ 중소형으로 구성된다. 4베이(일부세대)를 기본으로 주방특화 설계를 도입했으며 드레스룸·펜트리(일부세대) 등 수납공간이 마련됐다. 주택홍보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