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노, 한국소비자원 가성비 우수 제품 선정 기념 프로모션 진행

모터라이프 전문브랜드 ㈜레이노 코리아가 2023 한국소비자원 '가격 대비 성능 우수 제품' 선정을 기념해 10월 5일부터 11월 5일까지 한달간 ‘감사해서 레이노가 선물드림’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한국소비자원은 국내 자동차용 썬팅필름 주요 39개 제품에 대한 태양열 차단 성능 시험평가를 시행했으며, 그 결과 레이노 제품인 ‘팬텀 S9’을 실내 온도 상승이 적고 가격 대비 성능이 우수한 제품으로 선정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레이노 코리아는 ‘감사해서 레이노가 선물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레이노 윈도우 필름 전체 시리즈로 팬텀 S부터 팬텀 F, 얼티넘 U, 크로마 C까지 모두 해당된다.

 

기간 내 레이노 제품을 시공한 고객은 모두 자동으로 응모되며, 레이노 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1명)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화이트&에어로치노3 블랙 커피머신(2명) ▲레이노 하이드로 에어워셔(6명) ▲스타벅스 e-카드교환권 2만원권(20명) 등 총 29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레이노 코리아 신현일 법인장은 “고객을 위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차별화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나노 소재 개발 및 생산 공정 설계를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분들이 레이노의 우수한 제품 성능과 함께 풍성한 경품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가성비 우수 부문에 선정된 팬텀 S9을 포함한 레이노 팬텀 S 시리즈는 레이노의 베스트셀링 제품이다. 이 외에도 레이노는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팬텀 F, 얼티넘 U, 크로마 C 등 폭넓은 라인업의 윈도우 필름을 선보이고 있다.

 

이경하 기자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