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문 신일 해피트리 더뷰, 분양 중

사진=중문 신일 해피트리 더뷰(THE VIEW)

중문 신일 해피트리 더뷰(THE VIEW)가 분양 중이라고 22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서귀포시 일대에 지하 3층~지상 8층, 공동주택 24가구, 오피스텔 24실 총 48가구 규모로 조성된 ‘중문 신일 해피트리 더뷰’는 중문골프장,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제주국제평화센터를 비롯해 중문 내 대형 호텔 및 리조트, 콘도 등 대형 관광시설과 인접해있다.

 

‘중문 신일 해피트리 더뷰’는 선시공 후분양 방식으로 공급돼 당장의 직원 숙소가 필요한 호텔이나 리조트의 선호도가 높고 거주 목적으로 중문 지역 주택을 찾는 수요자에게도 맞춤형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중문관광단지 및 서귀포시청과 인접해 있고 대형마트와 주민센터, 서귀포시 국민체육센터, 우체국, 향토시장 등 각종 행정 및 생활 편의시설을 폭넓게 누릴 수 있다. 가까운 거리에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위치해 있고 제주공항과 제주 시내까지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중문 지역에 조성될 서프파크와 신교통 수단, 고속화 순환도로 등의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중문지역 내 최고 수준의 무상옵션도 주목할만하다. 시스템에어컨과 삼성 비스포크 키친핏 냉장고, 인덕션, 빌트인 전기오븐, 한샘 디자인의 주방과 펜트리, 드레스룸 등 고급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해 실입주자의 편의를 극대화해 인근 단지들과 차별화를 두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중문 신일해피트리 더뷰(THE VIEW) 관계자는 “중문 신일해피트리 더뷰는 중문 최고의 입지로 꼽히는 뉴골드라인에 들어서는 희소성 있는 주거 단지”라며 “관광단지 임직원들을 비롯해 탄탄한 배후수요를 품고 있어 최근에는 직원 숙소 사용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