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 분양 중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이 분양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지난 정부가 발표한 1.10부동산대책에는 ‘24.01월~’25.12월에 준공된 소형 신축 주택(60㎡이하, 수도권 6억·지방 3억 이하)은 취득세·양도세·종부세 산정시 주택수에서 제외된다는 내용이 담겼다.

 

하남시청역 희상 성원상떼빌의 경우 2024년 하반기 준공 예정으로 60㎡이하, 6억원 이하 상품으로 구성돼 있어 이번에 정부가 발표한 주택수 제외 대상에 해당된다.

 

지하 5층~지상 19층 규모로 공급되는 하남시청역 희상성원상떼빌은 도보 10분거리에 지하철 5호선 하남시청역이 위치해 김포공항~영등포~광화문~강동 및 지하철 2호선 환승을 통한 서울 전역으로 이동이 용이하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또 2028년 개통 목표인 지하철 3호선(송파 오금역~하남시청역) 도시철도 연장 사업이 계획돼 있어 주요 도심지를 잇는 대중교통 편리성이 확대될 예정이다.

 

편의시설로는 스타필드 하남을 비롯한 신세계 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홈플러스, 하남시청, 메가박스, 덕풍공원 등이 인접하고 단지내 근린상가가 조성된다.

 

하남시청역 희상성원상떼빌 관계자는 “지난 정부가 발표한 1.10 부동산 대책에서 오피스텔 주택수 제외 부분은 세제문제로 수익형 부동산에 접근하기 어려웠던 소비자들에게 기회이며, 오피스텔 시장이 다시금 활기를 띨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하남시청역 희상성원상떼빌’ 오피스텔 분양 홍보관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볼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