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RT가 2024 글로벌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2024 MDRT 글로벌 컨퍼런스는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개최되며, 35개국 이상에서 3700명 이상의 회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한국MDRT협회에서는 22기 집행위원회 3인 전원을 포함해 AIA생명 35명, 메트라이프생명 4명, 교보생명 3명, KB라이프파트너스 2명, IFC 1명 등 총 48명의 회원이 참석한다.
한국MDRT협회에 따르면 글로벌 컨퍼런스는 범세계적인 재정전문가협회 MDRT협회가 주관하는 연례행사 중 하나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보험 시장 환경과 영업 정서에 맞춘 강의와 강연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주강연, 특별강연, 개별강연, 후원사 공유 강연 등 약 60여 개의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컨퍼런스의 가장 큰 행사인 주강연에서는 인기 회원 강연자, 업계 리더, MDRT 재단 및 집행위원회가 매력적이면서도 영감을 불러일으킬 강연을 제공한다. 특히, 주강연에는 세일즈포스(Salesforce)의 최고 성장 에반젤리스트 '티파니 보바', 세계적인 퍼포먼스 코치 '젠슨 시아우', 변화유발자 '세바스찬 테리' 등 저명한 연사들의 강연이 마련돼 있다.
특별강연은 신규 참가자 대상 강연, COT∙TOT 오찬 세션, COT∙TOT 공개 포럼, MDRT Center for Field Leadership 강연으로 구성돼 있으며, 개별강연에서는 고객 상담, 마케팅 및 실무 관리 분야 등 다양한 주제를 함께 다루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일깨울 수 있는 강의가 진행된다. 후원사 공유 강연은 약 20분 간 MDRT 스폰서 회원들과 함께 지식과 전문성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MDRT의 여정과 경험을 들을 수 있다.
한국MDRT협회 이승봉 협회장은 "두바이에서 열리는 이번 글로벌 컨퍼런스는 아태지역의 보험 산업 발전과 미래를 모색하고 글로벌 재정 전문가들의 경험,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며 “세계적인 재정 전문가들이 전하는 실질적이고 창의적인 세일즈 전략을 통해 새로운 영감과 동기 부여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MDRT협회는 MDRT 본부(HQ)로부터 2003년 공식 인증받은 세계 6번째 Chapter로 MDRT 글로벌 행사 지원 및 안내를 비롯해 회원의 권익 보호와 보험 문화 발전, 전문성 제고, 사회 환원 등의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고 밝혔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