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김해시 ‘김해 대청천 에피트’ 견본주택 공개

경남 김해시에서는 ‘김해 대청천 에피트’가 지난 4일에 견본주택을 공개했다고 11일 밝혔다.

 

‘김해 대청천 에피트’는 김해시 삼문동 일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단지 인근에는 다양한 상업시설과 학교 등이 위치하고 있다.

 

단지 인근에는 삼문초, 대청중, 대청고, 김해외국어고 등의 교육기관이 자리잡고 있고, 학원가도 형성돼 있다.

 

‘김해 대청천 에피트’는 교육인프라와 더불어 편의시설, 병원, 관공서 등도 밀집돼 있다. 대청천을 건너지 않고 도보 10분 내로 관공서, 문화시설, 은행,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등 대규모 상가시설이 밀집돼 있으며 메가병원, 김해서부경찰서, 장유스포츠센터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자가용을 이용하면 김해 롯데 아울렛과 김해 롯데 워터파크로 1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다.

 

HL 디앤아이한라㈜에서는 김해시에 ‘에피트’ 브랜드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다양한 특화설계를 적용해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고 있다. 단지 내에는 주민들을 위한 조경공간인 센트럴플라자와 2개의 어린이 놀이터,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어린이집 등의 커뮤니티가 설치되고 세대 내부에는 시스템에어컨과 붙박이장, 팬트리 등의 옵션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해 대청천 에피트’는 지하2층~지상29층의 4개동 규모로 총 423세대 중 131세대 일반분양이며 공급면적은 ▲59㎡, ▲75㎡, ▲84㎡로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