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 시즌이 온다”…G마켓, 비발디파크 시즌패스 단독 판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겨울 스키시즌을 겨냥해 다음달 4일까지 ‘비발디파크 24·25 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고 ‘락커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락커시즌패스는 락커와 전일권 리프트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추가 혜택 구성에 따라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기본 시즌패스인 ‘스마트’는 오션월드 1회 무료에 장비렌탈 50% 할인 등 할인권 9종이 포함된다. ‘프리미엄’에는 오션월드·스노위랜드 무료이용에 커피·핫초코 무료, 할인권 9종과 자녀 1인 시즌패스가 포함된다. ‘리미티드’는 프리미엄 상품 구성에 전용주차장, 객실 1박 무료 혜택까지 포함된다.

 

G마켓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회원에게 8%, 일반 고객에게 5% 할인혜택을 각각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은 스마트 시즌패스를 55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G마켓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합리적인 구성의 ‘특가시즌패스’를 단독 선 판매할 계획이다. 특가시즌패스는 전일권 리프트 시즌권에 추가 혜택을 더한 상품으로 ‘스마트’와 ‘프리미엄’ 2가지로 나뉜다. 상품에 따라 렌탈 할인, 스노위랜드 할인, 강습 할인, 식음업장 할인, 오션월드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권종 구매 시 ‘자녀 1인 시즌패스’ 혜택이 추가된다.

 

스마일카드로 특가시즌패스를 구매하면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회원이라면 추가 5% 할인도 적용된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시즌권을 구매한다면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5만원도 제공한다. 이벤트 시작일 직전 6개월간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중 선착순 2000명 대상이다.

 

21일 정오에는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비발디파크 시즌패스를 2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스키 시즌을 기다리고 있는 스키어들을 위한 맞춤형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지난해 진행했던 비발디파크 시즌패스 프로모션도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 역시 고객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