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겨울 스키시즌을 겨냥해 다음달 4일까지 ‘비발디파크 24·25 시즌패스’ 프로모션을 열고 ‘락커시즌패스’를 단독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락커시즌패스는 락커와 전일권 리프트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추가 혜택 구성에 따라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기본 시즌패스인 ‘스마트’는 오션월드 1회 무료에 장비렌탈 50% 할인 등 할인권 9종이 포함된다. ‘프리미엄’에는 오션월드·스노위랜드 무료이용에 커피·핫초코 무료, 할인권 9종과 자녀 1인 시즌패스가 포함된다. ‘리미티드’는 프리미엄 상품 구성에 전용주차장, 객실 1박 무료 혜택까지 포함된다.
G마켓은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멤버십 회원에게 8%, 일반 고객에게 5% 할인혜택을 각각 선보인다. 멤버십 회원은 스마트 시즌패스를 55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G마켓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합리적인 구성의 ‘특가시즌패스’를 단독 선 판매할 계획이다. 특가시즌패스는 전일권 리프트 시즌권에 추가 혜택을 더한 상품으로 ‘스마트’와 ‘프리미엄’ 2가지로 나뉜다. 상품에 따라 렌탈 할인, 스노위랜드 할인, 강습 할인, 식음업장 할인, 오션월드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권종 구매 시 ‘자녀 1인 시즌패스’ 혜택이 추가된다.
스마일카드로 특가시즌패스를 구매하면 1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멤버십 회원이라면 추가 5% 할인도 적용된다.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시즌권을 구매한다면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5만원도 제공한다. 이벤트 시작일 직전 6개월간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중 선착순 2000명 대상이다.
21일 정오에는 G마켓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비발디파크 시즌패스를 2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G마켓 관계자는 “스키 시즌을 기다리고 있는 스키어들을 위한 맞춤형 얼리버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지난해 진행했던 비발디파크 시즌패스 프로모션도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 역시 고객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화연 기자 hyle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