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름인터내셔널, 프나틱 기어 마우스 패드 ‘대쉬’ 론칭…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다름인터내셔널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다름인터내셔널(이하 다름)이 프로게이머의 원활한 마우스 동작을 위한 최상위 마우스 패드 '대쉬 (Dash)'를 신규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다름인터내셔널에 따르면 엘리트 레벨의 하이브리드 게이밍 마우스 패드인 대쉬는 현존하는 마우스 패드의 최상위 레벨인 아티산 패드 공장의 독점라이센스를 취득해 제작됐다.

 

대쉬는 부드러운 천패드와 딱딱한 플라스틱 패드의 장점을 두루 갖추고 있는 F15 표면을 적용해 게이머에게 최상의 저마찰 슬라이딩과 월등한 정지력을 제공해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기존 천 마우스 패드의 단점을 보완해 약 60%까지 감소된 정적 및 동적 마찰로 사용 가능하다. 균일한 X와 Y의 추적 기술을 탑재해 픽스아트(PixArt) 센서의 마우스로 테스트 시 이동 방향에 일관된 슬라이딩 및 센서 추적을 가능하게 한다.

 

유니크한 폴리에스테르 혼합 성분을 사용한 마우스 패드 표면은 액체가 스며들지 않도록 방수기능을 탑재했다. 게이밍 환경에 맞는 퍼포먼스를 제공하기 위해 제품의 마감은 천연 고부 베이스 제품 중 가장 단단히 짜여진 마이크로 니트 마감을 사용했으며, 패드에는 움직임을 최소화할 수 있는 천연 고무를 채택해 미끄럼 방지 기술을 적용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프나틱 기어 대쉬 패드는 라지(LARGE) : 487 x 372 x 3mm, 데스크(DESK) : 950 x 500 x 3mm 총 2가지 크기의 사이즈로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다름인터내셔널은 대쉬 론칭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라지 사이즈 구매 시 웨이브 링크 USB 허브 UH30414를 제공하며, 데스크 사이즈 구매 시 웨이브 링크 USB 허브 UH3048C를 무상 제공한다.

 

다름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프나틱 기어 하이브리드 대쉬 패드는 안락한 사용감과 더불어 장시간의 게임 플레이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며 "현재 프나틱 기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보증기간 2년을 보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