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사이드, 강아지·고양이 전용 ‘초소형 캡슐 프리미엄 오메가3’ 선봬

사진=㈜케어사이드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오메가3는 사람은 물론 강아지, 고양이 등의 반려동물에도 관절 건강 향상, 항산화 및 혈행 개선, 피모 개선, 염증 완화, 알레르기 개선, 면역력 강화, 뇌 영양 공급, 심장병 예방, 신장 문제 예방, 암세포 억제 등 수많은 효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동물의약품 및 동물의약외품 연구개발기업 ㈜케어사이드(대표 유영국)는 초소형 캡슐 오메가3 '오메가-덤 소프트 270'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케어사이드에 따르면 오메가-덤 소프트 270은 270mg의 초소형 캡슐로 만들어져 급여가 용이하며, 철저한 품질 검사를 통해 순수 오메가3 지방산을 50% 이상 함유한 강아지·고양이 전용 오메가3 종합 영양제다.

 

초소형 캡술의 오메가3 142.5mg에는 대표적인 동물성 오메가3인 피쉬오일 중 Q/C 품질적합검사를 통해 검증을 받은 순수 오메가3 지방산이 담겨져 있으며, 그 안에 DHA 31mg, EPA 47mg을 함유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케어사이드 관계자는 “이렇게 동물성 오메가3를 담은 이유는 식물성 오메가3 지방산은 EPA와 DHA가 들어있지 않고 ALA만 들어있으며, 대사체계가 달라 개는 충분한 양이 흡수되지 않고 고양이는 거의 흡수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한편, ㈜케어사이드는 강아지 및 고양이 심장영양제 헤파카디오Q10, 간영양제 사메탑, 관절영양제 콘드로프로텍, 관절염 영양제 메리큐조인트, 두뇌대사영양제 메리큐액티베이션, 면역력 영양제 마이다케어로 알려져 있다. 모든 제품들은 동물병원에 정식 납품되는 동물병원 전용제품이며, 제품 문의는 가까운 동물병원 혹은 케어사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