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요기요 특화 혜택 담은 ‘요기패스 PLCC’ 출시

KB국민카드가 요기요와 손잡고 요기패스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인 ‘요기패스 신용카드’를 내놓았다. KB국민카드 제공  

[세계비즈=유은정 기자] KB국민카드가 배달앱 요기요와 손잡고 ‘요기패스’ 멤버십 특화 혜택을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요기패스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카드는 매월 3만원 상당의 할인 쿠폰 혜택과 포장 1000원 무제한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는 요기요의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를 매월 구독료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로 요기패스 월 구독료를 정기 결제 등록하고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요기패스 구독료 9900원이 전액 할인된다. 

 

또 ▲커피 ▲편의점 ▲패스트푸드 ▲미용실 ▲패밀리레스토랑 등 요기요 이용 고객들이 선호하는 5개 생활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결제 시 5%가 할인된다. 

 

할인 혜택은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1만원, 6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2만원까지 제공된다. 

 

넷플릭스와 웨이브는 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최대 5000원 범위 내에서 10%가 할인된다. 

 

KB국민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발급 받은 ‘요기패스 신용카드’로 요기패스 구독료를 정기 결제 등록하고 행사 기간 중 이 카드로 7만원 이상 이용하면 요기요 모바일 상품권 7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배달앱 중 차별화된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를 운영해 온 요기요와 혜택 구성, 카드 디자인, 특화 이벤트, 카드 신청 프로세스 개선 등 PLCC 개발을 위한 1년 가까이 구상과 협업의 과정을 거쳐 ‘요기패스 PLCC’ 출시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며 “요기요 이용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특화 혜택을 집중 제공하고 실속있는 이벤트도 계속해서 선 보일 예정인 만큼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