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더, 영업풀이 서비스 론칭

㈜파운더 서보경 전략기획이사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B2B 기업의 홍보 및 업무 환경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IT 스타트업인 주식회사 파운더(대표 김주성)가 ‘영업풀이 솔루션’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영업풀이 솔루션은 기존 B2B 기업의 홍보 및 업무 단계의 어려움을 개선한 서비스로, 홍보 영상의 기획단계부터, 영업, 프로젝트 관리, 사후 고객 관리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영업풀이 솔루션은 홍보 영상 명함 제작 기능, 영상 명함 프로필 기능, 웹-기반 문서 양식 편집 및 미리보기 기능, 프로젝트 관리 기능, 권한 부여 기능 및 고객관리를 비롯한 CRM Dashboard 기능을 내포하여 B2B 기업의 홍보 및 영업 담당자의 효율적인 업무 진행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영업풀이 솔루션은 기존의 협업 솔루션에 특화된 기능이 통합된 솔루션으로 손쉬운 업무 진행 및 고객 관리를 통해 추후 업셀링 및 지속적인 영업을 진행함으로써 B2B 기업의 매출 증진을 위한 선순환이 가능하다는 것이 또 다른 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주식회사 파운더 서보경 전략기획이사는 “영업풀이 솔루션은 파운더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서비스”라며 “영업풀이 솔루션을 통해 많은 B2B 기업이 업무에 활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