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더마프는 공식몰 단독 특가 행사로 오늘(14일)부터 최대 60%까지 할인해주는 ‘2022 통큰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통큰 세일 이벤트에서는 더마트 탈모완화 기능성 샴푸와 두피 에센스 토닉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탈모 증상 완화 세트는 최대 55% 할인, 더마프 패밀리세트는 최대 60%까지 할인이 된다.
더마프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모발과 함께 두피 건강이 악화될 수 있는 시기이고. 이때 별다른 관리 없이 방치돼 점점 약해지던 두피는 강한 바람과 건조하고 찬 공기가 부어 강한 타격을 받아 결국 두피 면역력이 많이 떨어질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두피가 약해지면 모발이 힘이 없어지거나 가늘어지고 심할 경우 두피 질환으로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관리를 해 증상을 예방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관리 시 잘못된 상식으로 인해 악화시키는 경우가 더러 있다. 겨울철에는 다른 계절보다 샴푸 등 두피 케어 제품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 이에 더마프에서는 소비자들에게 가격 부담 없이 두피케어에 조금이라도 더 집중할 수 있고,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에 조금만 더 힘내자는 의미로 연말 통큰 세일을 기획했다”고 덧붙였다.
한편 더마프 제품은 살리실릭애씨드, 멘톨, 덱스판테놀 성분으로 식약처 기능성 인증 받았으며, 수퍼블랙푸드인 검은깨추출물, 검정콩추출물, 아사아팜열매추출물, 동충하초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를 청결하게 세정해주고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데 도움이 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