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홈데코, 신축 아파트에 ABS도어·중문 공급

[

ABS도어 아파트 시공 이미지. 사진=에이스홈데코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종합 인테리어 내장재 전문 생산기업 에이스홈데코(대표 최순진)가 경기도 부천시 아파트 건설현장에 ABS도어와 3연동 중문을 공급했다고 26일 전했다.

 

신축 아파트에 공급된 에이스홈데코의 ABS도어(AD-114)는 기존의 단색, 민무늬 패턴에서 벗어나 모던&내추럴 스타일이 가미된 제품이다. 화이트 톤의 펄백색이 적용됐으며, 표면은 자연 소재의 질감을 최대한 살리고, 직선의 분할을 통해 세련된 공간 연출을 가능하게 만들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3연동 중문은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며, 외부 소음이나 단열, 미세먼지 차단 등 실생활에 편리하다. 프레임은 메탈그레이 컬러로 마감했으며, 개방감과 안정성을 고려해 망입유리가 적용됐다. 유리와 유리 사이에 철망을 넣은 망입유리는 파손 시에도 유리 조각과 가루가 날리지 않아 안전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3연동 중문 시공 이미지. 사진=에이스홈데코

에이스홈데코 관계자는 “스마트 자동화 설비는 고품질의 ABS도어 생산이 가능하다. 도어의 바코드 정보 인식 후 상하좌우 동시에 재단이 가능한 오토 테노너, 엣지 마감, 실린더 타공 등 원-스톱 자동화 설비라인을 거쳐 완제품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품질 관리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금번 제품 공급을 통해 제품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끌어 올릴 수 있는 계기를 만들었을 뿐 아니라 앞으로 주변 인테리어점들의 제품 문의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한다. 스마트 자동화설비를 통해 양질의 제품 공급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스홈데코의 ABS도어와 중문은 매트, 메탈, 사피아노 시리즈 등 컬러와 질감에 따라 총 92개의 패턴 적용이 가능해 현장 적용 시 세련된 인테리어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덧붙였다. 알루미늄 3연동 중문은 별도의 프리미엄 중문 브랜드 마노아 제품을 운영 중이다. 마노아는 슈퍼 슬림 도어, 슬라이딩 도어, 스윙 여닫이 도어, 파티션 등 총 11개 제품군으로 이뤄져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