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한스바이오메드㈜의 자회사인 ㈜한스파마(대표 김근영)는 뷰티 브랜드 클라디에 (klardie)의 첫번째 병의원용(전문가용) 라인업인 ‘클라디에 셀업 다이아 솔루션’(이하 다이아 솔루션), ‘클라디에 셀업 루비 솔루션’(이하 루비 솔루션)이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클라디에 셀업 솔루션 라인은 스킨부스터 제품으로 피부에 유효한 성분을 MTS, 디바이스 등을 이용해 침투시켜 보습, 탄력 개선, 재생 등 피부 전반적인 개선에 도움을 주며 독자적인 히알루좀(Hyalusome™)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보습 광채 지속력을 제공한다.
다이아 솔루션은(Dia Solution)은 아미노산, PDRN, EGF, 펩타이드, 비타민 등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복합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루비 솔루션(Ruby Solution)의 경우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티온 등의 멀티 브라이트닝 콤플렉스로 기미 등 색소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줘 피부 타입별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클라디에 셀업 솔루션은 본연의 아름다움에 대한 고민을 바탕으로 셀업(Cell-upgrade) 케어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스킨부스터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는 감각적인 브랜드로서 활약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라디에는 브랜드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 오픈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