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노리터, 논슬립 강아지계단·배변매트 신규 색상 출시

사진=펫노리터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파크론에서 만든 브랜드 펫노리터가 클라우드 논슬립 스텝 (강아지계단), 논슬립 항균 배변매트(강아지배변매트) 신규 색상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존 피치 핑크, 라벤더 퍼플, 애플 그린 외 부드러운 커피크림이 떠오르는 ‘라떼 베이지’와 도시적이고 심플한 느낌의 ‘모던 그레이’ 2종을 추가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 클라우드 논슬립 스텝은 반려동물에 맞게 설계된 견체공학적 기울기와 논슬립 원단으로 높은 높이의 침대나 소파를 무리하게 오르락 내리락 하는 반려동물의 슬개골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며, 펫노리터 애견매트와 함께 사용하면 슬개골탈구 예방에 더욱 효과적이다. 또한 두 제품 모두 PVC 소재를 사용해 스크래치에 강하며 방수 및 항균 효과로 간편한 관리 및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논슬립 항균 배변매트는 100% 완전 방수 원단으로 물이나 소변 등의 오염 물질이 안으로 스며들지 않게 했으며, 간단한 오염은 물티슈 및 마른 수건으로 쉽게 제거할 수 있다. PVC 매트에 논슬립 코팅이 추가돼 미끄럼방지 기능을 더욱 보완했으며 FITI 시험연구원의 항균성 테스트에서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99.9% 이상의 항균력을 보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펫노리터 관계자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요즘 반려인들의 니즈를 반영해 신규 색상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반려동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애견매트, 애견계단, 강아지집 등 반려용품을 계속해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펫노리터는 신규 색상 론칭 SNS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펫노리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고 있는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러그형 펫매트, 강아지계단, 강아지쿨매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신규 색상 론칭 프로모션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