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너클랜, 대전광역시에 온라인 쇼핑몰 창업센터 10호점 오픈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오너클랜이 6월 2일 대전광역시에 창업센터를 오픈하며 입주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너클랜 창업센터는 서울 성수, 가산, 부산, 파주, 일산, 마곡, 인천, 수원, 대구점을 이어 10번째로 대전광역시에 문을 연다. 부업, 저자본 창업, 은퇴 후 직업 등을 원하는 다양한 연령층이 찾아 사업자등록부터 매출을 낼 수 있는 맞춤교육을 전문 강사들의 직접적인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교육센터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센터 입주 시 대량 등록 방법, 각 쇼핑플랫폼별 운영 방안, 전략 판매 노하우 등의 밀착 교육이 진행되며 센터 상주 교육생들을 위해 개인 데스크와 사무실 인프라가 제공된다. 더불어 오픈이벤트로 신규 입주자 컨설팅 기간 1개월 무료 연장 및 추천인까지 1개월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너클랜 창업센터 관리자는 “장거리 이동의 부담이 굉장히 컸던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제는 대전 창업센터에서 전문 강사들과 쇼핑몰 창업에 필요한 정보들을 가져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일반적인 교육센터의 기능뿐만 아니라 쇼핑몰 운영 사장님들의 대화의 장, 정보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에 오픈하는 대전 창업교육센터는 정부청사역 인근에 위치하며 주변에 은행과 대형마트가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