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원 기자] 샬랑 드 파리(CHALLANS de PARIS)가 볼륨 광채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인 ‘쿠션 드 메모리아 (CUSHION de MEMORIA)’를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신제품은 저분자 펩타이드, 셀토좀, 보르피린 성분을 샬랑 드 파리만의 최적의 레시피로 배합해 탄생한 VOLUMIZING® TECHNOLOGY™가 적용된 뷰티 아이템이다.
업체 측은 '쿠션 드 메모리아'는 저분자 펩타이드, 셀토좀, 보르피린 성분을 샬랑 드 파리만의 최적의 레시피로 배합해 탄생한 VOLUMIZING® TECHNOLOGY™가 적용된 쿠션으로 꺼진 볼, 이마, 눈, 밑 부위에 입체적인 볼륨을 선사하며, 피부 속 보습감을 부여하여 광채나는 피부 표현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샬랑 드 파리의 채소은 브랜드매니저는 “국내 소비자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샬랑 드 파리의 쿠션 파운데이션 시리즈인 ‘쿠션 드 루나’, ‘쿠션 드 알바로사’, ‘쿠션 드 아쿠아’, ‘쿠션 드 스텔라’에 이어 볼륨 광채 기능의 쿠션 파운데이션인 쿠션 드 메모리아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샬랑 드 파리는 백화점·면세점 등 프리미엄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