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피크, 캠핑용전기장판 6차 제조분 완판 및 7차 재입고

사진=글램피크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하이테크 기술기반의 캠핑용품 브랜드 ‘글램피크’가 자사 캠핑전기장판 제품인 USB탄소온열매트의 6차 제조분 완판에 이어 7차 제조분 입고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캠핑전기매트 라인인 USB 탄소온열매트는 캠핑, 차박, 가정 등에서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멀티온열용품이다.

 

일반적인 캠핑용전기매트의 경우 좁은 침낭이나 차박환경 및 텐트 이외의 바깥 공간에서는 사용하기 어렵다. 그러나 글램피크의 USB탄소온열매트는 다양한 캠핑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취침 시에는 침낭, 텐트, 차박 환경에서 온열용품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세탁기 세탁 뿐만 아니라 건조기 건조도 가능하여 사용 후 세탁에 더욱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글램피크 탄소매트의 경우 면 발열 방식으로, 온열매트 전체가 균일하게 따뜻하며 원적외선을 통해 피부 속 깊숙이 따뜻함을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글램피크는 캠핑시즌 맞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할인, 무료배송, 사은품 등이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