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누잠이 한가위 특별 기획전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한가위 특별 기획전은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며, 퀸 슈퍼싱글 매트리스 토퍼 단품은 물론 세트 구성까지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 기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전용 고급 대형 세탁망’을 제공하고, 배송비 또한 전액 무료로 지원하며 추가 할인을 받을수 있는 한가위 감사쿠폰도 지급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누잠 매트리스’는 딱딱하지 않은 편안한 수면환경을 만들어주는 쿠션감이 특징인 토퍼 매트리스로 매 차수 전량 완판을 기록했으며 최근 15만 개 이상 판매를 달성했다.
침대 토퍼 누잠매트리스의 인기 요인은 오래가는 '푹신함'에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일반적인 저가 솜이나 폼, 라텍스가 아닌 개별로 블록화한 섬유를 압축미니볼 구조로 가공한 뒤, 약 33만 개를 주입해 일반 매트리스 토퍼 대비 우수한 복원력 및 4배 긴 사용 수명을 가졌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각각 압축미니볼 소재의 뛰어난 통기성과 포근함은 사계절 토퍼로 침대패드, 요매트 차박매트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입체 봉제 기술로 제작돼 오랜 사용이나 잦은 세탁에도 꺼짐이나 뭉침없이 처음 상태 그대로 푹신함을 느낄 수 있으며, 개인별 체형과 수면 자세에 최적화된 체압 분산 효과를 제공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원단은 200종 이상의 피부자극, 발암성, 알레르기 유발성 물질들을 테스트하는 까다로운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을 획득했으며 공인기관의 시험을 통해 라돈과 폼알데하이드, 아릴아민 등의 불검출 결과를 얻었다.
아울러 커버만 세탁할 수밖에 없는 다른 소재와 달리 통세탁이 가능해 피부에 예민한 성인부터 아이들까지 유해물질이나 오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누잠매트리스는 수면 중 뒤척임에도 전신을 포근하게 감싸는 등 섬세하게 반응해 숙면할 수 있게 도와주며 이마트트레이더스 로드쇼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며 “고객이 저희 누잠토퍼를 통해 처음 만족감 그대로 오랫동안 만족스러운 잠자리를 누리는 것이 저희 제품의 존재 이유”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