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패밀리, 허닭과 간편식 4종과 신메뉴 ‘김치헌의 김치찜’ 출시

사진=㈜호박패밀리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글로벌 외식기업 ㈜호박패밀리(CEO: 김치헌)가 지난 9월 말 국탕 종류 간편식 4종과 신메뉴 ‘김치헌의 김치찜’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 중 간편식 4종은 소고기미역국과 소고기무국, 돼지고기 김치찌개, 차돌된장찌개로 구성됐으며 허닭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신메뉴 ‘김치헌의 김치찜’은 ㈜호박패밀리 김치헌 대표의 20년 내공이 담긴 솥뚜껑 삼겹살 브랜드 ‘초록생돈’의 경남 창녕 돼지고기를 사용했다. 큼지막하게 썰은 돼지고기와 ㈜호박패밀리가 직접 개발한 특제 양념 소스가 잘 어우러져 깊은 맛을 자랑하며 국내산 배추로 만든 숙성 김치를 사용해 칼칼한 양념과 감칠맛이 일품인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호박패밀리 관계자는 “장기간의 레시피 연구 개발을 통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김치찜을 개발하게 됐다”며 “국내산 통돼지고기를 가장 부드럽게 조리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는 등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레시피를 완성했다”고 전했다.

 

한편 초록생돈은 가성비와 맛 두가지를 사로잡은 돼지고기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경상남도 창녕군 천연기념물 제 524호 우포늪에서 자란 양질의 돼지고기로 가공된 신선한 제품만을 취급하고 있다. ㈜호박패밀리는 허닭과 협업에 이어 삼초마을과 뒷껍살 콜라보를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김치헌의 김치찜 제품은 온,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찾아볼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