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템퍼가 대전 둔산동에 템퍼 코리아 공식 인증 모노샵 매장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대전가구단지에 위치한 템퍼 둔산점은 일반적인 대리점 라인뿐만 아니라 백화점, 아울렛 모델까지 템퍼의 전 라인을 모드 취급하는 템퍼 모노샵으로 20여 종의 템퍼 매트리스와 프레임-모션베드, 베개, 필로우 등 액세서리 라인까지 템퍼의 모든 제품이 전시돼 있다.
특히 일반 매장과 차별화한 컨셉인 ‘시네마존’을 조성해 소비자들에게 템퍼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는 새롭고 특별한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템퍼 둔산점은 오픈 기념 혜택으로 방문 고객에게 선착순 추가 사은품 제공, 구매 금액대별 고급사은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현재 미국우주재단 인증 24주년 기념 행사도 진행 중이다. 오는 23일까지 ▲21cm 매트리스 구매 시 오리지널 베개 증정(싱글 1, 퀸 이상 2개) ▲25cm 이상 매트리스 구매시에는 밀레니엄 베개 및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세트 구매 혜택도 있다. ▲프레임(or 전동)과 매트리스 세트-헬라 매트리스 커버 ▲프레임, 전동, 매트리스 풀세트-템퍼용 침대 등받이 ▲소비자가 1,200만원 이상 구매 시 협탁(가죽-1단, 비가죽-2단)을 추가 증정한다.
템퍼 둔산점 관계자는 “템퍼에 관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매장”이라며 “고객에게 최적화된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