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 허니제이 결혼 답례품으로 한정판 웰컴 키트 선물

사진=조성아뷰티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조성아뷰티가 지난 18일 진행된 댄스크루 ‘홀리뱅’의 리더 허니제이(본명 정하늬)의 결혼식에 답례품으로 한정판 웰컴 키트를 선물했다고 23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해당 결혼식에는 가족, 친지 및 홀리뱅 멤버들과 ‘모어비전’에 함께 소속된 MVP, 대표 박재범 등 동료 아티스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한 허니제이는 본인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조성아뷰티’의 답례품을 준비하며 결혼식 전에 하객에 어떤 답례품으로 감사를 드릴지 심사숙고하다 조성아 대표와 상의하여 최종 결정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결혼식 당일 하객으로 참석한 조성아 대표는 “조성아뷰티의 뮤즈 허니제이의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한다. 허니제이의 결혼 소식을 들었을 때 진심으로 너무 기뻤고 많이 축하해주고 싶었다. 허니제이와 함께 상의하여 많은 분들이 가장 좋아할만한 제품들로 정성껏 준비하였다”며 “허니제이와 가족들 모두 평생토록 아름다운 꽃길만 걷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하객들에게 감사의 선물로 전해진 답례품은 홀리뱅과 조성아뷰티가 콜라보레이션한 ‘홀리뱅 스페셜 에디션 세트’와 ‘H 세럼스틱 허니프로틴 럭키 에디션 세트’, ‘리모델링 코어세럼’ 등 조성아뷰티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된 ‘한정판 웰컴 키트’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우승한 댄스팀 홀리뱅 리더로 인기를 얻은 허니제이는 MBC ‘나 혼자 산다‘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으며 지난 9월 깜짝 임신 소식과 함께 결혼을 발표한 바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