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원 기자] 스칸디나비안 프리미엄 스킨케어 스칸스킨(SKANSKIN)이 신제품 ‘무결점 광채 마블팩트’, ‘풀 커버 마블팩트’, ‘초 밀착 커버 마블팩트’, ‘촉촉 광채 마블팩트’ 등 4종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브랜드 측은 “이번에 선보인 마블팩트 4종은 완벽한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설립된 스칸스킨의 컬러 라보래토리에서 개발된 최신 기술인 strålende®TEKNIK™와 Natural®Pigment™이 적용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관계자에 따르면 strålende®TEKNIK™은 피부에 찬란한 광채를 부여하는 스칸스킨만의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다. 어느 각도에서나 마치 조명을 켠 듯한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Natural®Pigment™는 우아한 색감으로 구현된 다공성 초 고 발색, 초 미세 피그먼트로 단 한 겹만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에 가깝게 커버해 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칸스킨만의 독자 피그먼트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윤보람 스칸스킨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에 출시된 마블팩트 4종은 촉촉함과 찬란한 광채가 특징인 제품”이라며 “특히, 두껍게 발리지 않으면서 완벽한 커버력을 가졌기 때문에 소비자분들의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hap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