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톡이 신제품 골프 거리측정기 ‘캐디톡 큐브’를 사전 예약을 통해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신제품 ‘캐디톡 큐브’는 뉴트로 스타일로 재해석한 이전에는 볼 수 없는 감각적인 레트로 컨셉의 디자인이 적용된 골프 거리측정기로 레이저 CLASS 1 등급, 방수방진 IP55등급을 획득한 제품이다.
‘캐디톡 큐브’의 가장 큰 특징은 ‘캐디모드’ 신기술이 적용됐다는 점이다. 기존의 일반 레이저 골프 거리측정기는 사용자의 위치에서 목표지점까지의 거리를 측정하는 방식이지만 캐디톡 큐브의 ‘캐디모드’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의 위치에서 내 볼 또는 동반자까지 거리를 측정한 후 목표 지점까지의 거리를 연속해서 측정해 내 볼에서부터 목표 지점까지의 슬로프(지형의 고저차 등)를 반영한 거리 측정이 가능하다.
위와 같은 기능을 통해 골퍼들이 페어웨이의 세컨 볼을 치기 전 카트에서 미리 거리를 측정할 수 있으며 골프 클럽은 단 하나만 선택해 좀 더 쉽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기존 미니미에서 업그레이드된 2컬러 뷰파인더를 탑재해 기존 제품보다 더 선명하고 인식률이 높아졌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2컬러 뷰파인더는 3단계 밝기조절이 가능하며, 야간 라운드에서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여기에 프론트 패널 LCD를 탑재하여 사용자가 찍은 거리, 현재의 슬로프 모드, 충전량 등을 모두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캐디톡 미니미 제품이 보유하고 있는 강점은 그대로 유지한다. 2종의 특허 슬로프(매직 슬로프, 환경 슬로프) 기능도 함께 적용했다. 매직 슬로프는 지형의 고저차와 볼의 탄도를 반영해 정확한 추천 거리를 안내하며, 여기에 환경 슬로프를 더하면 골프장의 고도, 온도, 습도까지 반영한 기술이다.
뿐만 아니라 HD가로레이저 시스템과 C타입 충전식 배터리를 장착하여 편의성을 높였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캐디톡 큐브는 미니미와 같이 초소형/초경량 제품으로 주머니에 넣고 다니기에도 부담 없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가로 89mm * 세로 54mm * 폭 28mm, 무게 140g)로 제작됐다.
캐디톡 큐브 전용 비스포크 케이스도 함께 선보인다. 전용 케이스는 실리콘 소재로 뛰어난 그립감을 선사하며, 총 5가지 컬러(블루포그, 유칼립투스, 초크핑크, 핑크포멜로, 미드나잇)로 출시한다.
관계자는 "캐디톡 큐브는 현재 CJONSTYLE과 골핑 사이트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며 "사전예약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는 최대의 가격 할인 혜택과 사은품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