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랜드가 E-BOOK을 활용한 아카이브 특강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메가랜드 아카이브 특강이란 필기가 가능한 전자책 서비스 SCONN을 활용해 진행되는 교재 없이 강좌 수강이 가능한 E-BOOK 전용 테마 강좌를 말하며, 교수님이 직접 E-BOOK으로 진행하여 교재 없이 수강이 가능하고 15분 강의로 출, 퇴근 중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부분만 빠른 수강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수업 중 ‘이 부분 나만 모르는 걸까?’, ‘교수님 이 부분만 모아서 따로 찍어주시면 안될까요?’, ‘이 부분이 어디서 나왔더라?’ 하며 한정된 강의 시간과 인강 시스템에 불편을 느꼈던 부분을 보완해 나에게 필요한 부분만 쉽게 찾고 빠르게 수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지난 아카이브 특강은 공시법의 김병렬 교수가 진행했으며 수험생들의 의견을 수렴해 이번 아카이브 특강은 민법 및 민사특별법 교수인 서석진 교수로 진행한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 아카이브 특강은 서석진 교수가 STEP1 – 기출지문, STEP2 – 그림민법 파트로 나누어 하루 15분 약점파트를 기출지문을 통해 정복하고 하루 15분 출제 유력한 핵심만 꼽아 효율적으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메가랜드는 오는 30일까지 아카이브 특강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랜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이미지를 다운로드하고 이벤트 URL을 복사한 뒤 SNS, 커뮤니티에 전체공개로 업로드한 후 공유한 게시물의 URL을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등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 시 100% 모두에게 아카이브 특강 7일 수강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이디야 아메리카노, 50명에게 굽네치킨+콜라, 100명에게 유효기간이 10월 28일까지인 E-BOOK 아카이브 특강 수강권을 제공한다.
박혜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