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프랜드 by 현대오피스가 새로운 열제본기 TD-2002를 선보였다.
회사측에 따르면 1kg가 안되는 가벼운 무게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끄는 TD-2002 열제본기는 높은 성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TD-2002의 소재이다. TD-2002는 ABS소재를 사용한 제품인데 ABS 소재는 충격에 강하고 쉽게 깨지지 않아 자동차 내장재로도 사용되고 있기도 하다. 쇠망치로 때려도 깨지지 않을 정도의 강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각종 공업용품에서 금속 대용으로 사용할 때도 있다.
ABS 소재의 장점은 열제본기와 만났을 때 한층 더 빛을 발한다. 내열성이 우수한 ABS 소재는 열제본기처럼 예열이 필수적인 제품과의 시너지 효과가 높을 수밖에 없다.
사용방법 또한 간단하다. 현대오피스 관계자는 ”전원버튼을 켜면 자동으로 가열이 시작되고 3분이 지나면 예열이 완료되어 표시등이 녹색으로 바뀐다”며 “그 때 제본할 원고를 제본 표지에 넣어 투입해주면 표시등은 노란색으로 바뀌고 90초 뒤 제본이 완료되면 등이 다시 초록색으로 변한다”고 말했다.
이어 “전원 버튼이 켜지면 자동으로 가열이 시작되고 제본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가열이 끝나기 때문에 이런 저런 버튼을 누르거나 설정을 할 필요없이 간단하게 제본이 가능하다는 것도 열제본기 TD-2002의 장점 중의 하나”라고 말했다.
한편, 사무기기 전문기업 현대오피스 페이퍼프랜드에서는 열제본기 TD-2002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무기기를 취급하고 있다. 현재 현대오피스 공식홈페지이에서 신제품 할인 특가 이벤트 및 각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정희원 기자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