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코리아, 오는 2월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오픈 앞둬

사진=반다이남코코리아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반다이남코 그룹의 한국 법인 반다이남코코리아가 오는 2월 1일 잠실롯데월드 로티로리 광장에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in 잠실을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은 ‘가샤폰’이라고 불리는 반다이의 캡슐 토이 제품을 취급하는 캡슐 토이 전문점으로, 일본을 중심으로 전 세계로 진출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오픈하는 반다이 오피셜 샵은 한국에서 발매되는 모든 가샤폰의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유일한 장소로 ▲산리오캐릭터즈 ▲짱구는 못말려 ▲먼작귀 ▲mofusand(모프샌드) ▲건담 ▲생물대도감 등 인기 캐릭터부터 한국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캐릭터의 캡슐토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반다이남코코리아는 오픈을 기념해 1만원 이상 코인구매 고객 대상으로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공식 클리어파우치와 키링을 증정한다. 이 이벤트는 준비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반다이남코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가샤폰 반다이 오피셜 샵 오픈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