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가 글로벌 캐릭터 기업 산리오코리아와 손잡고 ‘산리오캐릭터즈 투명 아이콘 티머니카드’ 6종과 ‘산리오캐릭터즈 실리콘 키링’ 3종을 선보였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는 GS25에서 7만5000장 한정판으로 만날 수 있고, 실리콘 키링은 GS25, CU, 세븐일레븐, 스토리웨이, 산리오 러버스클럽, 시나모롤 카페, 티머니 온라인샵 등에서 구매가능하다.
산리오캐릭터즈 투명 아이콘 티머니카드는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쿠로미, 포차코, 폼폼푸린, 헬로키티가 반짝반짝하고 투명한 인터넷 브라우저 창에 자리잡은 모습을 카드에 담았다. 스마트폰 아이콘을 연상시키는 레트로한 느낌의 스티커로 카드를 직접 꾸밀 수도 있다.
산리오캐릭터즈 실리콘 키링은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를 말랑말랑한 피규어로 표현했다.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는 지난해 ‘투명 구름’, ‘글리터펄 스위트’, ‘투명 핑크&블랙’, ‘투명 체크’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갑진년 새해에는 투명 아이콘의 새로운 카드 디자인에 더해 실리콘 키링까지 선보이며 설날과 새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 학생 고객을 공략할 예정이다.
티머니는 신규 산리오캐릭터즈 공개를 기념해 다음 달 17일까지 고객 참여 이벤트도 연다.
먼저 ‘티머니카드 꾸미기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산리오캐릭터즈 투명 아이콘 티머니카드를 예쁘게 꾸민 후 인스타그램이나 트위터에 #산리오캐릭터즈티머니카드를 태그해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마이멜로디 무선가습기와 쿠로미 무선가습기 중 하나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참가상으로 증정한다.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산리오캐릭터즈 실리콘 키링을 친구에게 소문내면 3명을 추첨해 산리오캐릭터즈 터치무드등을 증정하고,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참가상으로 준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 사업부장(상무)은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가 갑진년을 여는 첫 번째 티머니카드이다”라며 “새로운 산리오캐릭터즈 티머니카드와 키링이 복을 부르는 좋은 선물이 되길 바란다. 더 좋은 모습으로 산리오캐릭터즈와 더 많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 하겠다”고 말했다.
이주희 기자 jh224@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