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강대, ‘패션뷰티스타일스쿨’ 태국 패션 위크 참가

사진=청강문화산업대학교

청강문화산업대학교는 패션뷰티스타일스쿨 학생들의 의상 작품 15가지 착장을 오는 6월 30일 THAILAND FASHION WEEK® (GEN-NEXT) Autumn-Winter 24-25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학교에 따르면 THAILAND FASHION WEEK®는 2024년 6월 29일부터 2024년 6월 30일까지 패션 투어 전반에 걸쳐 꾸뛰르, 기성복, 아방가르드, 액세서리 및 신발 전반에 걸쳐 남성 및 여성 2024-2025 가을-겨울 컬렉션을 베네딕트 스튜디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THAILAND FASHION WEEK®는 태국과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권위 있는 패션 위크 중 하나로 전 세계의 다양한 패션 산업 전문가, 인플루언서, 미디어 및 매니아들이 모여들고 있다. 특히 방콕 패션위크의 젠너레이션 넥스트는 학생 디자이너와 디자인 하우스 브랜드를 글로벌 시장에 노출, 국내외의 디자이너들과 네트워크를 형성, 잠재적으로 새로운 파트너십과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한다.

 

THAILAND FASHION WEEK® 참여 지도를 맡은 임소영 교수는 “이번 THAILAND FASHION WEEK® 참여는 학생들이 신진 패션 디자인너로서의 경력에 이정표가 될 것”이라며 “국제무대에서 우리 대학을 대표하는 학생들의 성과를 지지하고 축하한다. 이를 계기로 청강대학교 패션뷰티스타일스쿨이 글로벌 육으로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청강문화산업대학교 패션뷰티스타일스쿨은 빠르게 변화하고 발전하는 패션계에서 활약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졸업생을 꾸준히 배출하며 이들의 국내 및 국제 무대에서의 학생과 지속적인 성공을 기원한다고 밝혔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