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의 카셰어링 전문 브랜드 그린카(대표이사 사장 최진환)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탬프 찍GO 그린카 타G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탬프 찍GO 그린카 타GO’는 지난 6월 선보인 ‘Just Go 캠페인’에 이어 진행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그린카 앱과 공식 SNS 채널에서 8월 11일까지 진행된다.
그린카 회원은 프로모션 기간 중 성수기 최대 70% 할인 쿠폰을 앱에서 받아 즉시 사용가능하다. 차량 이용 후 그린카 앱에서 진행하는 미션에 참여하면 총 14,000 그린포인트가 제공되며, 3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추첨 경품 프로모션에 자동 응모된다.
앱에서 진행하는 회원 미션은 ▲결제 카드 등록 ▲12시간 이상 주행 ▲24시간 이상 주행이다. 각 미션 성공 시 1천, 3천, 1만 그린포인트가 각각 제공된다. 세 가지 미션을 모두 마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 Pro ▲롯데호텔 2인 식사권 ▲음악 스트리밍 1개월 무료 쿠폰 ▲커피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린카 첫 이용 회원에게는 ▲에어팟 맥스와 ▲롯데백화점 상품권 경품을 추가해 당첨 확률을 높였다.
그린카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채널에서는 참여 인증 및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앱에서 ‘스탬프 찍GO 그린카 타GO’ 프로모션에 참여한 화면을 캡처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총 130명에게 백화점상품권, 커피 쿠폰 등 모바일 쿠폰을 보내준다. 개인 블로그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탬프 프로모션 소개 또는 참여 화면을 포함한 콘텐츠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후 그린카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그린카 앱을 다운로드 후 확인 가능하다.
그린카 관계자는 “여행 계획이 많은 7-8월 휴가 시즌에도 합리적으로 그린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스탬프 미션을 달성해 가는 재미와 함께 푸짐한 선물 당첨의 기회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