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섭취도 ‘저당’ 바람…‘네꼬닭 저당 순살닭다리’ 출시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단백질 시장에 부는 저당 열풍에 힘입어 치킨 프렌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저당 순살닭다리’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허닭프렌즈와 네네치킨은 닭고기 섭취 시 단백질 및 당 함량 등 제품의 영양성분을 세세하게 살피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소스의 맛은 그대로 유지한 채 당류를 1 g대 신제품을 개발했다. 이번 제품은 고소한 닭다리살에 네네치킨과 허닭이 공동개발한 저당 소스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저당 순살닭다리’는 ▲토마토페이스트와 우스터소스의 조화로운 맛을 구현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함박스테이크맛’ ▲중독성 있는 매콤달달한 숯불양념치킨 소스가 매력적인 ‘숯불양념치킨맛’ ▲매콤한 커리소스가 들어가 밥에 비벼서 먹으면 밥반찬으로도 손색없는 ‘매콤커리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100 g씩 소포장 되어있어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직장인 도시락 반찬 또는 운동족의 식단으로 구성할 수 있다. 

 

이번 제품은 오는 9월 2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주문 가능하며, 선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종 4팩 혼합 구성 및 2세트 또는 4세트 이상 구매 시 '네꼬닭 레드마요소스' 및 '전자레인지 조리 가능 용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정가영 기자 jgy9322@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