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바이옴, 중기부 주관 ‘2024 벤처창업진흥유공포상’ 장관상 수상

사진=에이스바이옴

에이스바이옴(AceBiome)이 한국여성벤처협회가 주최한 ‘2024 여성벤처 주관행사’에서 여성벤처기업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중기부가 주관하는 벤처창업진흥유공포상은 벤처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과 인물에게 수여하는 정부 포상으로 서류심사, 실적검증, 현장점검을 포함한 엄격한 절차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에이스바이옴은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Lactobacillus gasseri BNR17)’을 주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유산균 비에날씬(BNRThin)’을 출시, 6년 만에 누적 매출 6000억 원, 판매량 1200만 개를 달성했다. 또한, NutraIngredients Awards에서 2018 올해의 체중관리 원료 1위(BNR17), 2020 올해의 프로바이오틱스 1위(비에날씬, 비에날씬 프로), 2024 올해의 스포츠 뉴트리션 제품 1위(관절엔 아나파랙틴, AnaParactin)에 선정됐다.

 

에이스바이옴 김명희 대표는 “여성 벤처인으로서 우리나라 벤처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게 돼 기쁘다”며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