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피자, 라지 사이즈 피자 출시 기념 이벤트 선보여

사진=고피자

고피자(대표 임재원)는 1인 피자를 넘어 여러 명이 즐길 수 있는 ‘라지 사이즈 피자’를 출시하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인기 메뉴인 ‘불새 피자’ 라지 사이즈 1판 구매 시 연말까지 사용 가능한 ‘불새 피자’ 퍼스널 사이즈 1판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것으로 3-4인이 즐길 수 있는 라지 사이즈 피자 한 판 가격에 1인 피자를 추가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단 5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방문 및 포장 시 제공되는 혜택으로 매장 당 하루 한정 50명 선착순으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진행 매장은 고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고피자는 이달 4일부터 창업 이래 최초의 라지 사이즈 피자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라지 사이즈 피자는 총 9가지 메뉴로, 베스트 메뉴인 불새, 아메리칸 치즈, 매니악 페퍼로니, 베이컨 포테이토, 슈퍼 콤비네이션 5종을 포함해 라지 사이즈 전용 메뉴 4종을 추가로 선보인다.

 

라지 피자 전용 메뉴는 ▲매콤한 스리라차 마요와 탱글탱글한 새우, 톡톡 터지는 옥수수가 어우러진 ‘핫크러쉬 새우’, ▲불고기, 베이컨, 세블락소시지, 페퍼로니 등 고기 매니아를 위한 ‘미트몬스터’, ▲부드러운 고구마무스와 고규마큐브에 달콤한 꿀이 더해진 ‘달달달콤하구마’ 그리고 ▲인기 메뉴 네 가지를 한 판에 즐길 수 있는 ‘페이보릿포(F4)’로,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고피자는 1인 피자 업계의 선두주자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라지 사이즈 피자 출시를 통해 여럿이서도 고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선택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고피자 관계자는 “이번 라지 피자는 1년이 넘는 기간인 368일의 연구 개발 기간을 거쳐 개발한 ‘올뉴 크리스피 빠삭 도우’를 적용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품질에 집중하고 글로벌 브랜드에 맞는 제품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꾸준한 연구 개발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