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업회사법인(주)온샘의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브랜드 ‘바밤’ 신제품 ‘바밤포켓밀’ 3종이 온누리약국 오프라인 매장 331개 지점에 공식 입점됐다고 18일 전했다.
바밤포켓밀 3종(바밤단호박죽, 바밤오트죽, 바밤병아리콩죽)은 온샘이 자체 개발한 K-품종 국산 바밤단호박에 슈퍼푸드인 오트밀과 병아리콩, 제주 무항생제 우유를 더해 맛과 영양, 간편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파우치죽이다.
바밤포켓밀은 소화가 잘 되고 부담 없는 건강간편식으로, 병원 및 약국을 방문하는 환자나 노년층,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간편식이다. 특히 바밤단호박 오트죽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오트밀과 바밤단호박의 조화로 오트밀이 톡톡 씹혀 든든하면서도 속이 편한 것이 특징이며, 바밤단호박 병아리콩죽은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한 병아리콩을 혼합해 삶은 밤 맛의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을 살렸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바밤오트죽과 바밤병아리콩죽에는 바밤단호박을 껍질째 갈아 넣어 바밤단호박 특유의 깊은 풍미와 영양성분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온누리약국 입점을 통해 바밤포켓밀 3종은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운 유통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약국을 찾는 고객들이 더욱 건강한 간편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바밤포켓밀 3종은 온누리약국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입점 목록은 바밤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밤’은 ‘포켓밀’ 컨셉으로 언제 어디서나 건강한 한끼를 챙길 수 있도록 다양한 건강간편식을 선보이고 있으며 온누리약국과 같은 건강 전문 유통채널을 확대하며 소비자 접근성을 높여나갈 예정이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포켓밀 신제품 2종을 출시하는 등 제품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온샘의 이충우 대표는 “이번 온누리약국 입점을 통해 건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바밤포켓밀을 더욱 쉽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쉽게 바밤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김재원 기자 jkim@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