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THE-K 교직원나라 '티처웰'에 오토마켓 서비스

 

KB캐피탈은 더케이(THE-K) 교직원나라와 지난 19일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 전용 인터넷 포털사이트인 ''티처웰''을 통해 오는  9월1일부터 오토마켓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31일 밝혔다.

THE-K 교직원나라는 교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인터넷 포털사이트 ''티처웰''을 통해 일상생활 및 여가레저 등 다양한 생활복지 컨텐츠를 발굴해 할인 제공하는 한국교직원공제회의 출자회사다.

KB캐피탈이 ''티처웰''에서 제공하는 오토마켓 서비스는 신차 및 중고차, 장기렌터카이며, 금융상품 이용시 우대금리 혜택과 함께 무료 엔진오일 교환, 자동차 정비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오토마켓 서비스 오픈 혜택으로 9월 말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고차를 구매하고자 할 경우 KB차차차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구입할 중고차를 선택한 후 KB캐피탈 상담원과 연결해 한국교직원공제회원임이 확인되면 중고차 전차종에 대해 스페셜 할부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KB캐피탈이 6월1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중고차 시세제공 및 매매 플랫폼인 ''KB차차차''는 중고차 시세산출 알고리즘과 내부 시스템을 통해 허위 매물이 자동적으로 걸러진다. 이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은 중고차 거래시 헛걸음 보장, 매도가 보장, 환불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이정화 기자 jh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